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및 삼성전자 임직원은 당사가 공식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서 일방적으로 당사에 제출하는 아이디어나 제안 등을 수령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또, 매월 알뜰폰 통신사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들이 큰 돈을 들여 폴더블 스마트폰을 사기에는 매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의미다. 반대로, 이들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이 해결되면 수요는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의미도 된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폰테크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폰테크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폰테크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